2008년 제34차 추계학술대회 초록은 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On-line으로 접수합니다. 초록은 학회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를 받으며 우편이나 Fax, E-mail로는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아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초록 접수일

2008년 8월 13일 (수)~9월 19일(금) 낮 12시

접수방법

아래 참고 사항을 읽어보시고, 온라인 초록접수 탭을 클릭해주세요.

구연 일시

일정표 참조

문의

대한당뇨병학회 (전화: 02-714-9064, 이메일: diabetes@kams.or.kr )
- 제 34차 추계학술대회 페이지에서 '초록접수' 메뉴를 클릭하신 후 접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합니다. 입력 후 접수여부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으며 등록 마감일까지는 접수된 초록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 초록 작성 요령을 따르지 않거나, 발표할 내용이 본 학회의 학술활동 기본 취지와 다를 때는 접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초록이 접수되고 나면 자동적으로 입력하신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접수확인 메일과 SMS가 발송됩니다.
- 초록 접수 및 수정은 2008년 9월 19일(금) 낮 12시까지
- 초록 수정은 접수된 초록리스트에서 수정하실 초록의 접수번호를 클릭합니다. 페이지 하단에 수정버튼을 클릭하셔서 초록을 수정합니다.
1. 로그인 후 초록등록버튼을 통해 등록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초록 등록아이디가 없으실 경우 초록등록 아이디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2. '일반연제 초록접수'에서 '초록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제출할 초록 분야를 입력합니다.
4. 초록 저자정보를 입력합니다.
- 소속정보는 소속입력란에 소속을 입력하신 후 '추가' 버튼을 누르면 아래 소속목록으로 이동되며 위/아래 버튼으로 순서를 정할 수 있습니다.
- 저자정보는 먼저 책임/공동저자들의 수를 입력하면 저자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폼이 생성되고, [저자구분, 이름, 이메일, 연락처, 소속, 기타소속정보]를 입력합니다. 소속은 위에서 입력하신 소속정보의 번호입니다.
- 발표자는 저자앞에 있는 라디오 버튼을 통해 선택하시면 됩니다. 발표자로 선정된 저자는 이름, 이메일, 연락처가 모두 기입되어 있어야 하며, 한글이름과 직위를 입력합니다.
- 이름을 영문으로 입력할 경우 반드시 full name으로 입력해 주십시오.
예)홍길동 선생님의 경우 Hong GD이나 GD Hong이 아니라 반드시 Gil Dong Hong으로 입력
5. 초록정보를 입력합니다.
6. 증례인 경우 [증례일 경우 이곳을 클릭하세요]부분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초록 내용은 800자 이내로 입력할 수 있으며, 표나 그림이 첨부될 경우 500자 이내로 작성해 주십시오.
초록이 접수되면 발표자에게 SMS와 이메일로 접수완료 정보를 알려줍니다.
로그인을 하면 초록정보를 웹사이트에서 열람하여 초록접수기간내에는 올린 논문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