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 자 : 2011년 5월 15일 (일)
  장 소 : 전남의대 명학회관
  연수교육평점 : 4점
  분과전문의평점 : 4점
  당뇨병교육자평점 : 5점
  사전등록마감일 : 2011년 4월 30일(토)
연수강좌 참가비
구분 사전 등록 현장 등록
전문의 50,000원 60,000원
전공의 30,000원 40,000원
(간호사, 영양사, 사회복지사는 전공의와 동일함)

※ 제24차 춘계학술대회 사전등록자에 한해 '제16차 당뇨병 연수강좌' 사전등록비 50%로 할인 적용해드리오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연수강좌 사전등록 기간 내)
등록 방법 : 아래 참고 사항을 읽어보시고, 온라인 사전등록 탭을 클릭해주세요.

  주의사항 : 불참 시에 초록집을 보내드리오니, 정확한 주소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 : 사전등록비는 카드결제만 가능하오니 사전등록 결제 창에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영 수 증 : 사전등록비 영수증은 메일로 받으신 카드결제 내역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영수증은 드리지 않습니다.)
                    메일을 못 받으신 경우에는 아래 사이트에서 조회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http://www.kcp.co.kr
  문의사항 : 대한당뇨병학회 사무실 (02) 714-9064
  참고사항 :
  1. 사전등록 후 불참할 경우 평점을 인정할 수 없으며, 평점카드 대리수령도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하시고 본인이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2. 의사협회에서는 평점관리를 전산화하여 기존의 종이로 발급되오던 연수 평점카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평점카드가 필요하신 경우 행사 후에 연수교육 포털 사이트인 KMA 교육센터[edu.kma.org]로 로그인 하셔서 참석자 본인이
    "연수교육 이수확인서" 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3. 사전등록 마감 후에는 현장 등록만 가능하오니, 반드시 기간 안에 신청과 결제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마감일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5. 65세 이상 학회회원은 사전등록에 한해 등록비가 면제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서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