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비
구분 금액
사전 등록비 30,000원
현장 등록비 40,000원

사전등록 마감 : 2016년 8월 25일(목)

사전등록방법 :
    본 학회 “The 15th Postgraduate course of diabetes” 홈페이지 사전등록 창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신 후 등록비(카드결제)를 결제하시면 학회에서 승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결제진행이 모두 끝나기 전에 창을 닫으시면 등록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결제완료 후 [사전등록-사전등록현황] 에서 본인 등록 내역을 확인해주시고 등록리스트에서 확인이 불가한 경우 학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1. 사전등록을 하시고 연수강좌에 불참하실 경우 평점을 인정할 수 없으며, 대리 수령도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하시고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불참시 초록집은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2. 카드결제가 이중으로 처리된 경우, 사전등록 마감일 이전에 직접 학회로 연락 주셔야 하며, 그 이후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3. 등록 취소는 사전등록 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사전등록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4. 대한의사협회 2016년도 연수교육 관리 변경사항 공지에 따라 행사 참석 증명을 위한 출결 확인(바코드체크)이 진행됩니다. 교육 수강 시작 및 종료에 대한 2회의 출결확인이 되지 않으면 평점이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 바랍니다.

문의사항 : 전화: 02-714-9081 / 이메일: diabetes@kam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