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접수


초록 접수 기간: 2018년 1월 29일(월)~ 2월 28일(수)
초록 채택 발표: 2018년 3월 30일(금)
접수 방법 (On-line 접수만 가능)
학술대회 페이지 상단 ‘온라인 초록접수 - 초록접수 로그인’을 클릭하신 후 접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합니다. (초록 등록 아이디가 없으실 경우 초록 등록 아이디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초록 작성 요령을 따르지 않거나, 발표할 내용이 본 학회의 학술 활동 기본 취지와 다를 때는 접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초록이 접수되고 나면 자동적으로 입력하신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접수 확인 메일과 SMS가 발송됩니다.
초록수정
초록 내용을 입력하신 후 접수 여부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으며 초록접수 마감일까지는 접수된 초록 내용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초록 수정은 접수된 초록 리스트에서 수정하실 초록의 접수번호를 클릭하여 수정한 후 페이지 하단에 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정이 완료됩니다.
초록 입력 방법
1. 초록접수 로그인 후 초록 등록 버튼을 통해 등록페이지로 이동
2. '초록접수'에서 '초록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제출할 초록 유형과 카테고리를 선택
4. 발표저자와 책임저자 정보 입력
- 저자 이름과 소속: 저자이름은 국문으로 입력해주시고, 띄어쓰기 없이 반드시 full name으로 입력해 주십시오. 예)홍길동
- 발표 저자, 책임 저자의 소속은 최대 2개까지 표시 가능합니다.

소속 정보 입력
- '추가' 버튼을 누르면 아래 소속 목록으로 이동되며 위/아래 버튼으로 순서를 정할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정보 입력
- 공동 저자의 수를 선택하면 입력란이 나타나며, 공동 저자의 이름과 소속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5. 초록정보 입력
- 본문내용은 한정된 입력 할 수 있는 ‘자간 여백을 포함한 글자 수’가 아래와 같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넘어서는 경우에는 더 이상 입력을 할 수 없도록 되어있으니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제한 기준: 한글 250 words 이내, 영문 260 words 이내]
- 초록 내용은 텍스트 및 특수문자로 입력이 가능하며, “표”, “그림”은 삽입 불가합니다.
6. 증례인 경우 [The article is a case report]부분의 체크 박스를 선택합니다.
초록결과 발표
심사 후 포스터 구연 및 전시로 발표될 예정이며, 심사결과는 책임저자 및 발표자에게 통보합니다.
초록 발표 취소 안내
채택 초록 발표 취소 가능 기간: 2018년 4월 13(금)까지
채택 된 초록 발표를 부득이하게 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학술대회의 원활한 준비를 위하여 반드시 4월 14일(금)까지 학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초록집이 제작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