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당뇨병학회

제32차 대한당뇨병학회 춘계학술대회 일자 : 2019년 5월 9일(목)~11일(토) 장소: 경주 하이코

초록접수

초록 접수 기간: 2019년 1월 28일(월)~ 3월 6일(수)

초록 채택 발표: 2019년 3월 29일(금)

접수 방법 (On-line 접수만 가능)

학술대회 페이지 상단 ‘온라인 초록접수 - 초록접수 로그인’을 클릭하신 후 접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합니다. (초록 등록 아이디가 없으실 경우 초록 등록 아이디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초록 작성 요령을 따르지 않거나, 발표할 내용이 본 학회의 학술 활동 기본 취지와 다를 때는 접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초록이 접수되고 나면 자동적으로 입력하신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접수 확인 메일과 SMS가 발송됩니다.

초록수정

초록 내용을 입력하신 후 접수 여부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으며 초록접수 마감일까지는 접수된 초록 내용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초록 수정은 접수된 초록 리스트에서 수정하실 초록의 접수번호를 클릭하여 수정한 후 페이지 하단에 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정이 완료됩니다.

초록 입력 방법

1. 초록접수 로그인 후 초록 등록 버튼을 통해 등록페이지로 이동
2. '초록접수'에서 '초록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제출할 초록 유형과 카테고리를 선택
4. 발표저자와 책임저자 정보 입력
- 저자 이름과 소속: 저자이름은 국문으로 입력해주시고, 띄어쓰기 없이 반드시 full name으로 입력해 주십시오. 예)홍길동
- 발표 저자, 책임 저자의 소속은 최대 2개까지 표시 가능합니다.

소속 정보 입력
- '추가' 버튼을 누르면 아래 소속 목록으로 이동되며 위/아래 버튼으로 순서를 정할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정보 입력
- 공동 저자의 수를 선택하면 입력란이 나타나며, 공동 저자의 이름과 소속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5. 초록정보 입력
- 본문내용은 한정된 입력 할 수 있는 ‘자간 여백을 포함한 글자 수’가 아래와 같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넘어서는 경우에는 더 이상 입력을 할 수 없도록 되어있으니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제한 기준: 한글 250 words 이내, 영문 260 words 이내]
- 초록 내용은 텍스트 및 특수문자로 입력이 가능하며, “표”, “그림”은 삽입 불가합니다.
6. 증례인 경우 [The article is a case report]부분의 체크 박스를 선택합니다.

초록결과 발표

심사 후 포스터 구연 및 전시로 발표될 예정이며, 심사결과는 책임저자 및 발표자에게 통보합니다.

초록 발표 취소 안내

채택 초록 발표 취소 가능 기간: 2019년 4월 12일(금) 까지
채택 된 초록 발표를 부득이하게 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학술대회의 원활한 준비를 위하여 반드시 4월 12일(금)까지 학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초록집이 제작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2104호

Copyright © Korean Diabetes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